ML 에이전트 학습된 모델 활용
결과가 저장된 폴더를 보면 확장자가 bytes인 파일이 있다. 모델 학습 결과는 bytes 파일에 저장된다. 유니티에서 학습된 모델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bytes 파일을 유니티 프로젝트 뷰 TFModels 폴더에 드래그 앤 드랍 하면 된다.
이제 모델을 브레인과 연결시켜야 한다. 먼저 계층 뷰에서 Ball3DBrain을 선택한 다음에 Brain Type을 Internal로 변경하고 Graph Model 항목에 학습된 모델(bytes 파일)을 끌어다 놓으면 된다.
이제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이 잘 동작하는지 살펴보자. 모델이 충분히 학습되고 설정이 잘 됐다면 공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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